업무에 효과적인 습관과 스케줄 관리 방법

2023. 5. 9. 23:5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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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업무 효과적인 습관

    업무에서 매우 효과적인 습관은 일일 계획과 일일 회고를 하는 것입니다. 일일 계획을 작성하면 그날 해야 할 일을 명확히 파악하고, 일일 회고를 통해 그날 한 일을 돌아보고 다음날 더 나은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.

    효과적인 스케줄 관리 방법

    스케줄 관리는 쉽지 않은 일이지만, 몇 가지 팁을 따르면 더욱 쉬워집니다. 첫째, 중요한 일을 우선 처리하세요. 둘째, 일의 우선순위를 결정할 때, 긴급성과 중요도를 함께 고려하세요. 셋째, 일정을 세울 때, 현실적인 예측을 기반으로 일정을 세우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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